급함         차가운 눈으로 노

급함         차가운 눈으로 노 


   도 했다. 그리고  


 에 나와 수제노는 할 말을 잃었다. 아무래도 진짜인 모양인데. 인간에게 있어 장수는 언제나 변하지 않는 꿈이었다. 이 곳이 아닌 다른 차원에서는 놀랍게도 100년은 기본으로 산다는 곳도 있지만대부분은 100살을 넘기 힘들었다. 그런데 그 놀라운 일을 실수로 달성한 사람이 바로 눈앞에 있었다. 잠시동안 나와 수제노는 로튼을 계속 훔쳐보다가 고개를 절래 절래 젓고 내일 있을 일에 대한 생각에 잠겼다. 로튼에게 있어 장수의 좋은 점은 그만큼 오랫동안 맛있는 것을 먹을 수있다는 것 하나뿐일 것 같았던 것이다. #33- 브러버드 2 붉은 머리에 붉은 눈동자로 바꾸었던 모습 대신 원래 모습으로 밖을 나왔다. 그 모습도 진짜 모습이 아니지만 몇 달 동안 갈색으로 지냈기에 이 쪽이 더 편했다. 무엇보다 가장 평범한 색이라 사람들 틈 속에서도 눈에 띄지 않아좋았다. 그동안 우리의 습격으로 구경꾼 숫자는 많이 줄었지만 여전히 호기심 많은 사람들이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소짓다

멀티게임주소 흐느낌올 겨울은 유난히 지독하군.?치에서 몸을 일으켜 아버지가

다. 오펠리우스 왕비와 아리란드 전하가 패닉 상태에 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