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이었다. 그들이

10명이었다. 그들이



라도 조사를 하거나 병사들을 파견할 것이다. 그럴 수야 없지. 복수란 어디까지나 자신의 손으로 해야 의미가 있는 법이다. 그래도 중요한 내용은거의말한 셈이었다. "그런 자들이 있었단 말입니까? 이 비라이턴에!" "네." 콰앙. 고개를 끄덕이던 나는 갑자기 레이만 왕자가 탁자를 세게 내리치자 화들짝 놀랐다. 그가 거의 부술 기세로 내리치는 바람에 탁자가 한차례 심하게 흔들렸다. 내가 그의 눈치를 살피는 동안 레이만왕자는낮게 말했다. "이 일은 저희가 어떻게든 하겠습

단한 실력을 보이는 수제노의 단검을 목표를 정확하게 맞췄다. 단검은 지휘관의 손목에 박혀 반대편으로 날의 대부분이 보였다. 그리고 그 것을 신호로 우리들은 철수하기 시작했다. "제길! 놓치지 마라! 반드시 잡아라!" 다시 화살이 쏟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소짓다

멀티게임주소 흐느낌올 겨울은 유난히 지독하군.?치에서 몸을 일으켜 아버지가

알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