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는 것을 주지시키기 위한 도구였다. 얼음가루가 여기저기 날리며 차

다는 것을 주지시키기 위한 도구였다. 얼음가루가 여기저기 날리며 차



을 채우고 있는 빛이라고는 흔들거리는 촛불과 벽난로에서 흘러나오는 붉은 빛 뿐이었다. 촛불의 작은 빛은 방 전체를 비추지 못하고 어떤 물체는 밝게 비추고 있지만 다른 물체는 어둠 속에 남겨두었다. 그리고 촛불의 움직임에 따라 빛을 받아 어둠 속에서 솟아났다가 다시 어둠 속으로 녹아드는 하나의 인형이 있었다. 뒤에서 보는 검은 그림자의 어깨는 가늘게 떨리고 있어 더욱더 가냘프게 보였다. "왕비님, 그라냔 백작님께서 오셨습니다." 시녀가 다시 한번 주의를 환기시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생명의 시작, 용솟음치는 생명력을 느끼게 해주었다. 이 향기 속에서 마리엔의 모습이 느껴지는 것은 그녀 혼자만의 착각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소짓다

멀티게임주소 흐느낌올 겨울은 유난히 지독하군.?치에서 몸을 일으켜 아버지가

해졌다. #31- 이별 수에서 어느 정도 균형이 맞게 되자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