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 플로라 공주의 모습이 보였던 듯 하

있는 플로라 공주의 모습이 보였던 듯 하



습에 나와 수제노는 할 말을 잃었다. 아무래도 진짜인 모양인데. 인간에게 있어 장수는 언제나 변하지 않는 꿈이었다. 이 곳이 아닌 다른 차원에서는 놀랍게도 100년은 기본으로 산다는 곳도 있지만대부분은 100살을 넘기 힘들었다. 그런데 그 놀라운 일을 실수로 달성한 사람이 바로 눈앞에 있었다.

오펠리우스 왕비도 잠시 말이 없었다. 과거에는 마리엔만 적의를 드러냈지만 지금은 나와 오펠리우스 왕비 모두 으르렁거리고 있었다. 겉으로는 그런 기색을 드러내진 않았지만 이리도 눈치가 없다는 것에 어이가 없었다. 하긴 아리란드 전하의 경우는 눈치가 없기보다는 심성이 곱고 무엇이든 긍정적으로 보는 성격 때문일 것이다. 지금 왕비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것 같았다. 왜냐면 나도 그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으니까 말이다. 그러나 우리는 절정의 연기자답게 금세 본연의 자세로 돌아왔다. "호호호, 아리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소짓다

멀티게임주소 흐느낌올 겨울은 유난히 지독하군.?치에서 몸을 일으켜 아버지가

해졌다. #31- 이별 수에서 어느 정도 균형이 맞게 되자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