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입을 열었다. "그동안 정말 잘 싸웠어. 다

다시 입을 열었다. "그동안 정말 잘 싸웠어. 다



일은 아니었다. 게다가 이제 슬슬 황족이 나올 만도 하건만 아직 아무런소식이 없었다. 만약 끝끝내 황족이 나오지 않거나 황족이 지휘를 해도 피드라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로튼은 나나 수제노 손에 끝이었다. 우리는 지금까지 무사하지만 습격 동지들은 부상을 당해서 처음과는 많이 물갈이 됐던 것이다. 그걸 제하더라도 들키지 않게 숨어서 모든 준비를하는것도 상당히 고역이었다. 매일 이런 일을 했을 수제노에게 그 인내심 하나만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행여나 습격 장소를 들켰을까 걱정

봤다. 혹시라도 그들이 뒤따라올지도 모른다는 생각에서였다. 하지만 곧이어 피드라의 분노한 목소리가 들릴 뿐 아무도 따라오지 않았다. 하늘로는 옅은 빛을 뿌리며 텅 빈 숲을 비치는 별들이 보였다. 해가 떠오르려면 얼마나 남은 것일까? 악몽 같은 밤이 지나고 있었다. #31- 이별 아페다의 <음유시인의 눈물>이라는 여관. 평범한 곳. 어느 여관처럼 많은 사람들이 웃고 떠들며 만나고 헤어지는 곳. 1층의 식당을 꽉 채운 사람들이 왁자지껄하고 있는데 난 이 여관이 왜 이렇게 텅 비어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소짓다

멀티게임주소 흐느낌올 겨울은 유난히 지독하군.?치에서 몸을 일으켜 아버지가

해졌다. #31- 이별 수에서 어느 정도 균형이 맞게 되자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