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고 저주의 매개체를 찾은 것뿐

받고 저주의 매개체를 찾은 것뿐



얼마나 끔직한 지 일초라도 더 빨리 떨어지고 싶었다. "살려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충성을 맹세하겠습니다!" "이, 이거 놓으란 말이야." 내가 팔을 움직이며 떨어지려 했지만 이 놈은 거머리라도 된 것처럼 필사적으로 꽉 붙어 떨어지지 않았다.

피드라가 나왔으면 좋겠다. 제발 말이다. 나는 전의 일로 인해 이번 습격에는 빠지게 되었다. 대신 피드라가 나타나면 절대 놓치지 않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소짓다

멀티게임주소 흐느낌올 겨울은 유난히 지독하군.?치에서 몸을 일으켜 아버지가

해졌다. #31- 이별 수에서 어느 정도 균형이 맞게 되자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