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을 피하려는 사람들로 인해 한바탕 소동이 일어났다. "진정해라! 밀집해

창을 피하려는 사람들로 인해 한바탕 소동이 일어났다. "진정해라! 밀집해



조용함이 휘몰아쳤다. 모든 사람들은 감추려는 기색도 없이 넋을 잃고 나를 보고 있었다. 내가 관을 향해 걸어갈 때마다 그들의 시선도 따라서 움직이고 있었다. 들리는 것이라고는 내 발걸음 소리와 뒤를 따르고 있는 에릭과 세린의 발걸음 소리뿐이었다. 사람들의 시선이 닿을 때마다 짜릿한 쾌감과 통쾌함이 몸을 뚫고 지나갔다. 절로 몸이 부르르 떨렸다. 한 걸음 한 걸음 옮기는 발걸음이 이보다

. 내가 볼 때면 웃지만 그렇지 않을 때는 꽉 닫혀진 모습이었다. 나와 로튼 중 한 명은 상당히 답에 근접해있는 것 같았다. 그 것이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다. 나는 구름보다 더 높은 곳에 있으려고 제자리에서 계속 뛰어오르는 고집 센 아이와 같이 햇살에 지지 않으려고 눈싸움을 벌였다. 왠지 해답은 그 안에 있을 것 같았다. 그 사이 로튼은 창문 앞에서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더니 유리창에 손을 댔다. 로튼이 애무하는 듯한 부드러운 손길로 유리창을 더듬는 가운데 달칵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오펠리우스 왕비가 찻잔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소짓다

멀티게임주소 흐느낌올 겨울은 유난히 지독하군.?치에서 몸을 일으켜 아버지가

해졌다. #31- 이별 수에서 어느 정도 균형이 맞게 되자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