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받아들이고 어느 정도의 증폭 작용을 해주기 때문이다

잘 받아들이고 어느 정도의 증폭 작용을 해주기 때문이다



#33- 브러버드 2 여관으로 돌아가자 로튼과 수제노가 달려와서 나를 반겼다. 내가 레이

것이리라. 내가 먼저 말하기 전까지는 누구도 세 사람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을 것이다. 마침내 한차례 심호흡을 한 나는 입을 열었다. 오늘따라 입술이 무겁게 느껴져 움직이기가 힘들었다. "데려왔어." "네?" 뜬금 없는 내 말에 기사들이 반문하자 나는 다시 한번 같은 말을 되풀이했다. "데려왔어." "무슨 말씀이십니까? 누구를 데려왔단 말씀입니까?" 보나인이 대표로 의문을 표했다. 나는 그런 보나인을 향해 미소를 지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소짓다

멀티게임주소 흐느낌올 겨울은 유난히 지독하군.?치에서 몸을 일으켜 아버지가

해졌다. #31- 이별 수에서 어느 정도 균형이 맞게 되자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