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습이라면 정말로 좋겠지만에릭의 옆이라도 상관은 없었다

모습이라면 정말로 좋겠지만에릭의 옆이라도 상관은 없었다



이 많았답니다." "하긴 나를 어서 죽이고 싶었겠지." 이블로의 말에 나는 비웃음을 띄우며 말했다. 아무리 그래봐라. 내가 죽나. "그런데 호위 기사들은?" 마음을 가라앉힌 에릭은 내 주위에 수제노와 로튼 밖에 없는 것을 보고 의문을 제기했다. 에

동을 멈출 테니까. 그 자는 느긋이 싸움을 구경하고 있다가 내가 덤비자 기겁해서 피했다. 갑자기 내가 공격하자 놀라서 피한 것이겠지만 차라리 막았다면 나았을 것이다. 그 자의 입장에서는. 곧 이어 창은 내 손을 벗어나 뒷걸음질치고 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소짓다

멀티게임주소 흐느낌올 겨울은 유난히 지독하군.?치에서 몸을 일으켜 아버지가

해졌다. #31- 이별 수에서 어느 정도 균형이 맞게 되자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