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랬듯이 똑바로 서있었다. 달빛이 구름에

나 그랬듯이 똑바로 서있었다. 달빛이 구름에



칙을 깨고 무로 돌아가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것, 한없이 자유롭지만 한없이 속박된 것, 그 위대한 힘을 빌어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리라. 체인지." 내 손에서 뻗어 나온 보랏빛의 기운이 감싸자 수제노는 한순간 움찔했지만 단지 그것뿐이었다. 곧이어 드러난 수제노의 모습은 확실히 전과는 분위기가 달라져있었다. 단순히 머리와 눈을 녹색으로 바꿨을 뿐인데도 딱딱하던 분위기가 많이 부드러워진 느낌이었다. 거기다 덤으로 내가 가지고 다니던 예쁜

오펠리우스 왕비는 누구에게 하는 말인지 모른 말을 중얼거렸다. 과거에도 르미엘 왕자는 라이언 왕자와는 달리 제멋 대로인 면이 많았지만-여자를 줄줄이 달고 다니는 것도 그렇고 아직 약혼을 하지 않은 것도 그렇다- 요즘 들어서는 더욱 그랬다. 오펠리우스 왕비는 이 모든 것이 마리엔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예전부터 마리엔은 거머리와 같은 존재였다. 거머리는 들러붙어서 피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소짓다

멀티게임주소 흐느낌올 겨울은 유난히 지독하군.?치에서 몸을 일으켜 아버지가

해졌다. #31- 이별 수에서 어느 정도 균형이 맞게 되자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