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 손을 높이 치켜들었다. "으아아악!"

든 손을 높이 치켜들었다. "으아아악!"



해 말했다. 그 옆에 있던 귀족들은 라디폰 공작이 그 말을 하면서 살짝 웃었다고 생각했다. 공작의 타이르는 듯한 말에 기사

웃으면서 대화를 나누고 있자 내키지 않은 듯한 걸음으로 라이언 왕자가 다가왔다. 그러나 그도 바보는 아니었기에 싫은 기색은 하지 않았다. 다만 내가 그가 나를 어떻게 보는 것을 알고, 은연중에 풍기는 분위기 때문에 얼떨떨해한다고 느꼈다. 그의 뒤에는 플로라 공주가 서있었는데 그녀는 냉랭한 태도를 보였다. 이미 예상을 한 일이기에 그다지 놀라지는 않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소짓다

멀티게임주소 흐느낌올 겨울은 유난히 지독하군.?치에서 몸을 일으켜 아버지가

해졌다. #31- 이별 수에서 어느 정도 균형이 맞게 되자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