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니? 말버릇이 고약하군. 못된 애들은 혼이 나야 정신

라니? 말버릇이 고약하군. 못된 애들은 혼이 나야 정신



비를 다시 훔쳐보았다. 조금 전과는 달리 상당히 많이 안정되어 있었다. 역시 오펠리우스 왕비의 짓인가? 아니면 왕비 일당 중 하나의 짓인가? 양켄센의 반응으로 보아 남모르게 특수한 약을 먹였던 것 같다. 안타깝게도 지금까지의 상황으로는 오펠리우

외였다. 도대체 르미엘 왕자는 무슨 생각일까? 정말로 나를 돕기 위한 것인가? 아니면 단순한 연기인가? 만약 연기라면 그는 엄청난 연기자임에 틀림없었다. 나는 이번 일이 무사히 넘어가면 반드시 르미엘 왕자를 찾아가 그의 속내를 알아보고자 다짐했다. 내가 곰곰이 생각에 잠겨있는 동안 티스몬 백작이 특유의 침착한 목소리로 말했다. 하지만 그 목소리에는 웃음기가 배어있었다. "이제 공주님께서도 돌아오셨으니 나미르 백작들이 뭐라고 해도 소용이 없어졌군요." "그런데 궁금해서 묻는데 내가 만약 지금 돌아오지 않았다면 어떻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미소짓다

멀티게임주소 흐느낌올 겨울은 유난히 지독하군.?치에서 몸을 일으켜 아버지가

해졌다. #31- 이별 수에서 어느 정도 균형이 맞게 되자 약